PlayX4는 한국 현지 게임 산업을 위한 무역 박람회입니다. 대형 게임사에서 출시하는 G-STAR와 달리 PlayX4는 주로 아케이드, 비디오 게임, VR 및 기타 게임 및 게임 콘솔을 전시하는 중소기업 게임 회사에 중점을 둡니다. (이 기사 내용의 저작권은 Juzhan에 있으며 동의 없이 전달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)
한국에서 개최되는 서울 게임 & 어뮤즈먼트 쇼(PlayX4)는 주로 전 세계의 게임 개발자와 프로그래머를 초청하며, 주최측은 다양한 대형 제조업체를 주선하여 특별 연설을 하고 신기술 및 신제품 출시를 진행하며, 이는 또한 "특별 연설", "신기술 경험", "세미나", "게임 산업 대학" 및 기타 성격에 따른 활동으로 나뉩니다. 대규모 포럼 외에도 각 제조업체는 해당 부스에서 비즈니스 기회 협상 활동을 주선했습니다. 또한, 컨퍼런스는 구매자 협상 공간을 설정하여 전 세계의 바이어와 전시 업체가 비즈니스 기회를 교환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.
팬데믹 기간 동안 글로벌 게임 산업의 극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고품질 게임은 업계 전반에 걸쳐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. PlayX4 온/오프라인 B2B 캠페인은 글로벌 게임 산업을 선도하고 미래 세계 게임 및 서비스 발전의 로드맵이 될 게임 20개를 선정했습니다.
대한민국 서울에서 열린 플레이X4 온라인 B2B 행사에는 142개 개발사와 187개 게임 바이어 등 총 329개 게임사가 참가해 11억 6,700만 달러의 수출액을 기록하며 국내외 게임업계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.